honeywell

안녕하세요! 한국하니웰 Security A/S 센타입니다.
서비스안내

한국하니웰(주)는 AS를 전문성을 가지고 수행하는 전국 서비스 협력사 지정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1522-8779 현장 출동을 희망하는 고객님은 사안에 따라 별도의 출장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택배를 통하여 수리를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A/S 신청의 제품 수리 신청을 이용하여
상호, 모델, 고장내역 및 연락처 등을 CRM에 입력한 후 택배 발송하여 주십시요

주의사항!!!
제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에 서비스를 요청하실 경우 요금이 부과되오니,
먼저, 제품 고장 여부를 제품 사용 설명서를 통하여 스스로 진단해 보시거나
설치업체에게 문의하여 1차 해결해 주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제품사용설명서   자주묻는질문
1. 접수하시기 전에 사용 설명서나 FAQ을 확인해 보시고 미해결시 전화상담을 통해 전문상담원과 상담 받으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2. 보증기간(상세 내용은 요금 및 보증기간 안내 참조) 경과 또는 보증기간 이내에 자연적으로 발생한 고장이나 소비자 과실 또는,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은 별도의 서비스 요금이 부과됨을 인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과실의 예>
- 소비자 또는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하거나 내부를 직접 수리, 개조하여 고장 발생시
- 판매원, 설치기사, 서비스센터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 및 개조하여 고장 발생 시
- 설치 후 이동 시 떨어뜨림에 의한 고장 및 손상 발생시 또는 규정 전압을 사용하지 않거나 외부기기에 의한 불량 발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