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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한국하니웰 Security A/S 센타입니다.
요금 밎 보증기간 안내
- 서비스 요금 안내 * 각 항목의 금액은 부가세 미포함 금액입니다. (서비스 요금에 부가세 10%)
** 각 비용은 물가 및 부품가격 변동상황에 따라 비용이 상승될 수 있습니다.
부품비 부품비는 완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기술료(공임) 기술료(공임)는 유상 수리시 부품비를 제외한 공임을(수리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한 기준공수에 의해 산정)말합니다.
단, 수리를 위한 택배 발송시 정상제품으로 재발송되거나 단순변심으로 수리를 거부하더라도
점검비, 기술료, 포장비 및 택배비 명목으로 제품 건당 25,000원~45,000원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출장비 출장비는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제품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거리 별 차등 청구합니다.
[출장 센터 기준(상세 위치는 서비스협력사 안내 참조)으로 100km (왕복) 이내 5만원부터, 100km이상 ~ 200km 이내 6만원, 200km 이상은 100km 증가시 마다 2만원 추가 부과]
- 보증기간 안내 당사는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 합니다.
[제품 보증기간]
1. 제품 보증기간이란 당사(제조사)가 정한 품질보증 기간동안 고객에게 정상적인 운영중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해 무상 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 무상보증 기간 : 하니웰 출하일 기준으로 CCTV 관련 아날로그 제품 2년, 2018.2월 출하기준 네트워크 제품 3년(18.2월이전은 2년) 보증합니다.(단, 렌즈등 제품이 아닌 악세사리류 2년 보증)
(이외의 제품들 : 방폭카메라 2년, PAVA : X-618 RX 2년(스피커 1년), 출입통제 및 Intrusion 시스템 1년, HUS 시스템 1년(하니웰 출하기준), 소프트웨어 기반 1년, 그밖에 당사 제품 품질보증서 표기된 "보증기간" 참조)
참고, 구매일 기준은 출하일 확인 불가한 경우 구입시점을 증빙 할 수 있는 영수증 또는 자료 제시 조건이며, 증빙 불가시 제품 일련번호 기준(제품의 S/N 및 생산년월이 기준이 되며 유통기간을 감안하여 추가 3개월 인정 가능) 보증합니다.
3. 모조품과 중고품(중고품 판매처, 기타)을 구입하는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고, 수리불가에 대한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당사와 별도 계약(프로젝트 현장)을 통해 승인후 납품된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을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A/S 기간]
1. 제품별 부품 보유기간 : 당사의 부품 보유기간은 제품 단종 시점으로부터 5년간 보유(보유 의무기간을 경과한 제품은 당사가 수리 의무를 지지 않음)
단, 부품 보유기간 이내에 부품이 없어 수리 불가능한 경우 보상금액
: 보상금액(당초 구입가를 초과할 수 없음) = 잔존가치(%) x 해당 제품 구입가
2. A/S 서비스 만료기간 : 제품 단종 시점부터 5년간 서비스 제공합니다(서비스 만료기간이후 제공 의무 없음)
3. 별도 단종공지가 없을 경우, 배포된 “한국하니웰 대리점 가격표”에서 해당 제품이 삭제된 시점을 단종시점으로 간주한다
[무상수리]
1. 품질보증 기간이내에 정상적인 운영중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2. 당사의 정책적 또는 계약 의한 결정인 경우
3. 당사 고장 수리받은 제품이 90일 이내에 동일 부품의 재불량인 경우(동일 고장)
[유상수리]
1.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기능상 고장으로 해당하는 경우
2.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취급부주의 파손, 과전압인가, 떨어뜨림, 설정오류 외)
3. 인터넷, 네트워크 환경, 유선선로, 기타 외부 환경 문제시
4.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아답터, 마우스 외)
5. 당사 센터가 아닌 곳에서 제품의 수리 및 구조, 성능, 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고장
6. 설치업체가 부실하게 설치 및 관리 또는 고객의 관리 문제가 된 경우
7. 제품 불량이 아닌 제품 내부의 먼지 세척 및 이물 제거 시
8. 고객의 요청에 의한 작업(제품이 아닌 공사성 점검, HDD 추가 작업, 장비설정 및 설명, 이설, 조정, 등)
9. 당사에서 납품된 정품이 아닌 부품을 추가하여 발생된 고장, 파손인 경우(임의 장착 및 개조)
10. 오접수로 인하여 한 현장(고객 및 업체)에 2회이상 방문 한 경우(1회 방문한 곳에 경고)
11. 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