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well

안녕하세요! 한국하니웰 Security A/S 센타입니다.
FAQ
  
번호 분류 제목
135 NVR HPNR 시리즈 녹화기(PC타입) 녹화가 안됩니다.
134 NVR HEN 녹화기 시리즈 영상 백업받는 방법
133 NVR [Standalone 타입] HNR-K 시리즈 녹화기 녹화 기간 설정 방법
132 DVR [UTP 솔루션] HDR-N2016H 한글 키보드 변경 방법 문의
131 AS 무상수리(AS) 기간인데 유상수리(AS)로 진행 한다고 안내 받았어요
130 AS 수리(AS) 진행상황을 알고 싶어요.
129 AS 제품 구성품(부품) 구매 방법을 알려주세요.
128 AS 유상 수리(AS)를 받을 경우 비용이 얼마나 발생되나요?
127 AS 수리(AS) 접수 진행 절차와 수리(AS) 의뢰서 없이 제품만 발송했어요
126 AS 수리(AS) 유/무상 담당자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안내입니다.
125 AS 하드 장착된 DVR, NVR 수리(AS) 발송시 참고 사항입니다.
124 AS 수리(AS) 받았는데 재고장이 발생했어요
123 AS 수리(AS) 방문 문의 안내입니다
122 AS 무상 수리(AS) 절차 안내입니다.
121 AS 유상 수리(AS) 절차 안내입니다.
120 IP 카메라 [NUEVO 시리즈] NUEVO 시리즈 카메라를 움직임 영역 구간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119 IP 카메라 [Performance 시리즈] 퍼포먼스 시리즈 카메라 움직임 영역 구간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118 IP 카메라 [Performance 시리즈] 퍼포먼스 시리즈 카메라 IP가 변경 됩니다.
117 IP 카메라 [NUEVO 시리즈] NUEVO 카메라 공장초기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116 IP 카메라 [NUEVO 시리즈] NUEVO 카메라를 녹화기 POE 포트 연결시 영상 출력이 안되요